전용 59㎡ 단일 면적 1516가구

[청주=매일경제TV] 대광건영은 충북 청주시 오송읍 봉산리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B1 블록에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입니다.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18개 동으로 총 1516가구가 들어섭니다.

전 가구 전용 59㎡ 단일 면적으로만 구성되며, 타입 별로는 ▲59㎡A 1220가구 ▲59㎡B 147가구 ▲59㎡C 149가구 등입니다.

328만 여㎡ 부지에 첨단과학단지 조성을 목적으로 개발되는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는 세종시를 비롯해 오송생명과학단지, 오창 제2산업단지, 충주산업단지 등과의 연계를 맺을 전망입니다.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는 KTX와 SRT가 지나는 오송역과 맞닿아 있습니다. 오송역은 수도권에서 세종시로 이동할 때 거쳐가는 교통 거점입니다.

아울러, 오송~세종 간선급행버스(BRT)를 통한 역세권 교통망 이용이 가능합니다.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 개통이 완료되면 세종시 접근성 또한 향상될 전망입니다.

인근에는 오송호수공원, 돌다리못, 다목적체육관(예정) 등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청약통장 유무, 주택소유 여부,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오송역세권개발 사업이 본격화된데다, 행정수도 세종 이전과 방사광 가속기 유치 등 굵직한 개발이슈가 잇따라 터져 나오면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97-2번지에 마련됩니다.

[김태진 기자 / mkktj@mk.co.kr]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투시도.(사진=대광건영 제공)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