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개 용산몰에서 8월 7일~8월 17일 파격 할인 및 T1 응원 굿즈 증정 -
홍콩 소재 컴퓨터 메모리 제조·판매업체 에센코어(ESSENCORE)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가 오는 8월 7일(금)부터 17(월)까지 11일 간 8개 용산몰을 통해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샵
다나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 오버시스템, 시스기어, 별에서온컴퓨터’에서 KLEVV CRAS X RGB 32GB(16x2) 25600 메모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선착순 구매자는 T1 응원 굿즈까지 받을 수 있다.
클레브는 최근 파인인포메이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조금 더 쉽게 RGB 메모리, 오버클럭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는 32G 고용량의 3200MHz 하이스피드 RGB 게이밍 메모리를 16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메모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 6월부터 수 많은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 내며 인기를 얻고 있는 클레브의 T1 모델 RGB 메모리 광고 “만들어봐, 네 본체의 빛-“영상은 업로드 두 달이 되기 전에 555만 조회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중국과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싱가폴 등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T1과 LCK의 글로벌 콘텐츠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 제품이자 광고 영상 속에 등장하는 에센코어 KLEVV CRAS X RGB 메모리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여한 CRAS 시리즈 제품으로, 메모리 브랜드 최초로 보석
디자인의 RGB LED 상단바를 올린 게이밍 메모리다. 모든 RGB 소프트웨어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며, 아홉 여 가지의 RGB 플로우로 내 PC를 꾸밀 수 있다.
특히 클레브는 선수 별 RGB 컬러 코드를 제안, 소비자들이 자신의 PC를 T1 선수들의 컬러로 맞춰 꾸밀 수 있게 했다.
또한 KLEVV 게이밍/OC 메모리는 성능이 좋은 칩을 활용, 최근 국내 및 해외 다양한 커뮤니티와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그 성능이 새로이 입증된 바 있다.
클레브 매모리의 오버클럭 퍼포먼스는 국내 IT/하드웨어 커뮤니티 퀘이사존의 유투브 채널에서 <오버하는 여자> 시리즈로 확인이 가능하다.
SK그룹 자회사인 에센코어는 메모리 모듈이나 플래시 메모리, SSD의 제조 판매하고 있다. 에센코어는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게이밍 OC 메모리, 스탠다드 DRAM 메모리, SSD와 SD카드, USB 등 메모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금번 행사에서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T1 응원 굿즈’는 선수별 컬러를 담은 포토카드, 홀로그램 스티커, 응원봉, 폰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T1 칸나선수의 폰스트랩과 동일한 제품으로 팬들로부터 굿즈 판매 요청을 많이 받고 있다. 클레브와 파인인포메이션은 75 명 한정 고객 대상으로 페이커, 칸나, 테디, 커즈, 에포트 선수의 응원 굿즈를 랜덤으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7일부터 11일 동안 용산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KLEVV와 파인인포메이션의 “불 좀 꺼줄래? 내 RAM 좀 보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퓨존, 샵
다나와, 조이젠 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