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해외 소주 브랜드인 진로 광고를 미국에 공개합니다.

하이트진로가 미국의 스포츠 채널 등을 통해 진로의 첫 현지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진로 브랜드로 해외에 TV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TV 광고를 통해 현지인과 교민들에게 진로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라는 사실을 알리고, 현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실제 음용, 판매로 이어지게 한다는 전략입니다.

진로 글로벌 광고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The World’s Best Selling Spirit )라는 슬로건 아래, 총 두 편으로 제작됐습니다.

두 편의 광고는 현지 소비자들이 펍, 바 등에서 스포츠를 시청하는 문화에 착안해, ESPN, NBC 스포츠 등 스포츠 채널을 통해 8월부터 미국 뉴욕과 LA에 5개월간 방영됩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 채널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가 진로라는 것을 알리는데 의미가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며 진로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다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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