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스마트팩토리 인공지능 전문기업 링크제니시스 정성우 대표 출연”

EU 정상들이 7,500억 유로 규모의 바이러스 회복기금 합의 도달 소식에 전일 코스피는 2,200선을 회복했다.새벽 마감한 뉴욕증시 역시 패턴의 연속이었으나 기술주 중심으로 차익매물이 나타나면서 혼조세를 보였다. 한편 전일 장마감 후 보건복지부에서는 SK바이오사이언스가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생산에 참여한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오늘 다시 ‘SK 이벤트’가 시장을 지배할까?<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자세히 짚어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에서는 스마트팩토리 인공지능 전문기업 링크제네시스 정성우 대표가 출연한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