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현대리바트, `웹어워드코리아` 브랜드쇼핑몰부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12-12 12:16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현대리바트는 지난 4월 아시아에서 첫 선을 선보인 '윌리엄스 소노마 단독 온라인몰(이하 WSI 온라인몰)'이 제16회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브랜드쇼핑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올 한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웹 평가 시상식으로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항목을 평가 기준으로, 국내 인터넷 전문가 및 전문 교수진 평가 위원 3500명이 심사해 선정한다.


현대리바트측은 WSI 온라인몰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품격 아이덴티티를 온라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한 점이 높이 평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WSI 온라인몰은 '윌리엄스 소노마관'·'포터리반관'·'포터리반 키즈관'·'웨스트 엘름관' 등 윌리엄스 소노마(WSI)社의 총 4개 브랜드로 구성된 프리미엄 홈퍼니싱 온라인몰이다.

WSI 오프라인 매장에 있는 주방용품·가구·침구 등 70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리바트 #디자인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