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이 국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1664블랑의 누적 판매량이 1억 병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1664 블랑은 지난해에만 6천만 병이 판매되며 전년대비 54% 성장했습니다.

2013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 제품은 매년 꾸준히 성장하며 6년간 연평균 300% 성장해왔고, 2017년에는 본국인 프랑스보다 더 많이 팔렸습니다.

하이트진로 측은 맥주 특유의 청량감과 풍부한 과일향이 특징이라며, 1664블랑인가와 더불어 라거 제품도 반응이 좋아 판매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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