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셀렉토커피가 사업설명회를 열고 예비 점주를 모집합니다.

셀렉토커피는 이달 27일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설명회에선 최신 커피 시장 트렌드와 셀렉토커피의 사업 경쟁력, 성공사례, 예비창업자를 위한 체계적인 창업 지원과 매장관리 프로세스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본사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지역별, 상권별, 규모별로 독립된 맞춤형 영업·마케팅 컨설팅을 시행하고 있고, 시즌 또는 이슈 별 시음회를 비롯해 점포 프로모션 진행 시 원두 등을 지원하는이익공유제를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매장 단위에서 제작할 수 없는 제작물, POP물 등을 본사에서 직접 매장 상권에 맞게 기획하는 등 보다 세심한 지원 정책을 시행 중에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셀렉토커피는 매장 운영 중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 대비해 전담관리자 체계를 구축했고, 인테리어 손상, 장비 고장 등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으로 2012년 문을 연 셀렉토커피는 스페셜티 블렌드 퓨어 마일드와 어썸 다크, 스페셜티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수프리모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그리고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등 다섯 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