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가 직접 알려주는 외국어 학습 노하우가 담긴 ‘보이는 EBS FM’에서 출석만 하면 0원이 되는 환급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300개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0원 환급 패키지' 상품은 학습자에게 출석을 통해 동기 부여를 하고 수강료 부담을 최소화한 상품입니다.

업체 관계자는 "보이는 EBS FM은 라디오 음원과 인강 모두 회차별 단어 학습, 낱말 퀴즈, 문장 만들기, 본문 등 다양한 부가학습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이동중에도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더불어 인강을 통해 배우고 매일 새롭게 나오는 라디오 음원으로 복습 할 수 있어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는 학습자에게는 매우 유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환급 패키지 상품은 EBS FM 라디오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입이 트이는 영어', '귀가 트이는 영어', '이지 잉글리시'의 음원과 해당 프로의 라디오 진행자가 직접 커리큘럼을 짜고, 촬영한 2018년 EBS 최신 동영상 강의를 묶은 3개의 상품, 각 6개월 과정으로 구성됐습니다. 음원의 경우 과월호가 아닌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호를 들을 수 있습니다.

㈜밀크컴퍼니 ‘보이는 EBS FM’ 제작자인 이경희 과장은 "꾸준히 학습하는 사용자에게는 그 만큼의 혜택을 주고 싶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포기하지 않고 목표달성을 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보이는 EBS FM'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곳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앱에서 다양한 무료 강의도 들을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