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ING생명 콜센터는 특히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어감, 말속도, 적극적 안내, 자신감 있는 응대, 쉽게 설명 등 영역에서 만점을 받았습니다.

김현주 ING생명 고객지원부문 상무는 "최근 앱 설치 없이 보험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 웹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과 같은 최신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서비스 도입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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