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ING생명,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입력 2017-05-18 17:25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ING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ING생명 콜센터는 특히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어감, 말속도, 적극적 안내, 자신감 있는 응대, 쉽게 설명 등 영역에서 만점을 받았습니다.

김현주 ING생명 고객지원부문 상무는 "최근 앱 설치 없이 보험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 웹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과 같은 최신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서비스 도입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