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KB생명,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입력 2017-05-18 17:14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KB생명이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 결과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12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KB생명은 고객문의에 대한 신속한 파악, 적극적인 안내, 이해하기 쉬운 설명 등 16개 항목 중 6개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16가지 항목으로 나눠 평가해 지수화한 것으로, 90점 이상을 받아야 우수 콜센터로 인정됩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