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콜라에 이어 라면 가격도 오르면서 장바구니 물가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농심은 자사 라면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 브랜드는 전체 28개 중 18개로 인상가격은 오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신라면은 780원에서 830원으로, 너구리는 850원에서 900원으로, 짜파게티는 900원에서 950원으로 각각 오릅니다.
농심은 이번 가격 조정이 지난 2011년 11월 이후 5년 1개월만에 이뤄진 것이며, 누적된 판매 관련 비용, 물류비, 인건비 등 제반 경영비용 상승 때문에 인상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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