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창업, 정완진이 간다’는 매일경제TV 정완진 대표가 창업 아이템 선정부터 개업까지 직접 도전하는 모습을 공개하는 다큐멘터리이다.

11월 24일 오후 7시 방송되는 리얼 창업 정완진이 간다 <성공의 동반자> 편에서는 선배 창업자이자 순댓국집 점장인 먼 친척을 자신의 국밥집으로 스카우트 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주방의 찬모 역할부터 운영 전반을 책임져줄 요직으로 모셔올 요량이다. 그러나 이미 자신의 가게를 운영하는 그가 대표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란 쉽지 않은데! 과연 정 대표의 삼고초려가 통할 것인가?

하루하루 다가오는 개업일에 몸도 마음도 바빠진 정완진 대표는 주방용품 시장조사에 나선다. 음식 분위기를 좌지우지하는 상차림과 그릇세트 결정하기가 생각보다 난관이다.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지만, 비싼 가격, 확신 없음에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한다. 결국 모든 인테리어가 다 끝난 다음 알아보기로 하는데... 필요한 물건은 많고 마음에 드는 건 찾기 힘들다! 책임감과 부담은 갈수록 더하지만, 정완진 대표는 오늘도 창업을 위해 달린다.

그 어떤 창업 바이블보다 생생하고 현실감 넘치는 노하우를 만날 수 있는 시간! 리얼 창업 정완진이 간다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매일경제TV 채널과 스타트업보스(startupboss.co.kr),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