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셀프 16화에 출연한 산다라박이 자신의 파우치를 오픈 해 애정 아이템을 공개했다.

공개된 애정 아이템에는 '지디쿠션'과 '다라쿠션'으로 이 신제품 2종은 직접 산다라박이 사용하며 자신의 팁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 YG플러스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측은 "신제품 2종인 일명 지디쿠션, '마이크로핏쿠션 SPF 50+ PA+++'와 다라쿠션, '문플래쉬쿠션 SPF 50+ PA+++'이 매진된 상태"라고 전했다.

문샷 마이크로핏 쿠션은 세라마이드, 아르기닌 등의 5가지 천연 보습인자와 대나무 수액이 함유돼 있어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다. 함께 출시된 문샷 문플래쉬 쿠션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 효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 연출에 도움이 된다.

문샷 관계자는 "지난 2월말 신사동에서 진행된 '신제품 쿠션 2종의 론칭 행사'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초도 입고분이 완판되었다"며 "지디쿠션과 다라쿠션은 3월 11일, 2차 물량 분이 입고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신상품 쿠션 2종과 함께 출시된 젤리팟, 파우더블록 등의 제품은 전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스페셜팩으로 정품과 리필 1개를 이벤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일경제TV 인터넷팀]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