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18일부터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전용잔에 새겨주는 '윈 유어 챌리스'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윈 유어 챌리스'는 기억하고 싶은 특별한 순간을 문구로 스텔라 전용잔 챌리스에 음각으로 새겨주는 이벤트로 18일부터 전국 300여개의 스텔라 생맥주 취급 매장에서 스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스텔라 생맥주 판매업소에서 생맥주 주문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일련번호를 온라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됩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모두 9,000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챌리스에 새길 문구는 온라인 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텔라 관계자는 "'윈 유어 챌리스' 이벤트는 자신만의 문구가 새겨진 스텔라 전용잔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로 한국에서는 처음 선보인다"며 "스텔라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