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1.6 TDI R라인 출시 기념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시킨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이번 감성 이벤트는 2535세대 잠재고객들에게 폴로의 '펀-투-드라이브(Fun-to-Drive)'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다음 달 19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는 폴로 특별 체험존이 마련됩니다.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은 현장에 전시된 폴로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증강현실 기법을 활용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폴로빌리티'와 폴로 WRC 레이싱 게임 등을 통해 폴로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간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나연 기자[nayeo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