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1위를 오른데 이어 내년에도 2년 연속 1위 달성을 위한 결의 대회를 가졌습니다.
한국지엠은 일산 킨텍스에서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해 회사 관계자와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 등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쉐보레 NO.1서비스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결의의 장이었습니다.

이나연 기자[nayeo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