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뉴욕증시 다우지수와 S&P500지수는 큰 이변 없이 사상 최고치 경신을 이어갔다. 생산자 물가지수 PPI는 예상대로 높게 나왔지만 시장금리는 상승폭이 미미했다. 이번 주에는 소비자 물가 발표(13일 화)와 소매판매가 주목된다. 또한 기업실적 발표가 이어질 전망인데. JP모건, 골드만삭스, 웰스파고, BoA, 모건스탠리 등이 실적 발표를 대기 중이다. 한편 국내에서는 LG와 SK가 배터리 분쟁에서 전격 합의를 이뤄내며 관심을 모았는데.<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만나보자.


7시 30분<730 정보회의>에서는 각종 소문과 풍문을 비롯한 시장의 '핫' 이슈를 점검해보고,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본다. 8시 4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전략을 집중 점검해 보고, 9시 20분<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에서는 '자동차 산업은 계속 진화한다'는 주제로 자동차 산업의 변화와 1분기 실적 전망 및 투자전략을 세워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는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30분부터 9시 4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