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내일(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얼음정수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판매량이 직전 방송 대비 약 3배 이상 급증했으며, 이에 청호나이스는 이전 혜택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앵콜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행사 당일 구매 시 렌탈 제품은 렌탈료 최대 5개월 면제 및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이버 포인트 추가 증정과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90알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얼음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쾌속 제빙 모드로 얼음 생성 속도를 높여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속되는 무더위 속,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lee.youji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