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일 우수한 제품, 뛰어난 기술력을 소개하는<극찬기업>110회에서는 ㈜
휴네시온, 덤이요를 만나봤습니다.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는 가운데, 네트워크 기반의 정보보안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기업은 공공기관, 금융사, 지방자치단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외부 위협으로부터 내부 업무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2007년부터 망분리 의무화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망연계 솔루션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9년 연속 망연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
휴네시온은 이업계에 큰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인터넷 서핑이나 파일 다운로드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악성코드 침입과 해킹 공격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클라우드 보안 인증을 획득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안전성과 보안성을 검증받았습니다. 이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정보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보안의 미래를 이끌어 갈 ㈜
휴네시온의 행보를 만나봅니다.
최근 배달앱의 등장으로 외식문화가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자 부담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자영업자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앱이 등장했습니다.
이 앱은 GPS 위치 기반으로 사용자의 주변 매장을 한눈에 보여주며, 스마트 소비를 지향하는 젊은 층에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덤이요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선착순 현금 이벤트, 매장을 이용 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고 캡처해 등록하면 현금을 받는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점주들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외식문화 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들의 노력과 혁신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기대하며 소비자와 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 착한소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덤이요의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경제를 지탱하는 강소기업들을 소개하는<극찬기업>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영됩니다.
극찬기업의 모든 콘텐츠는 매일경제TV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