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 시작. [사진 출처 = 토스] |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의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NEXT 개발자 챌린지는 경력 3년 이하의 개발자를 발굴하기 위한 토스만의 채용 전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았으며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Frontend) ▲Node.js ▲파이썬(Python) ▲서버(Server) 등 4개다.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토스페이먼츠, 토스플레이스 등 5개 법인에서 최대 50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해당 전형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지원자가 온라인 코딩 테스트 또는 과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 경력에 앞서 실력을 먼저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다.
접수는 다음달 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NEXT 개발자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인적 사항, 지원 분야, 지원 법인을 입력한 후 이력서를 첨부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다음달 5일에는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코딩(프론트엔드, Node.js, 서버), 과제 테스트(파이썬)를 진행한다.
프론트엔드와 Node.js 분야는 다음달 8일에 코딩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며, 그 달 12일에 추가로 사전 과제 테스트를 진행한다.
파이썬과 서버 분야는 다음달 10일에 각각 과제 및 코딩 테스트 결과를 발표한다.
테스트 결과 발표 이후에는 직무 인터뷰, 문화 인터뷰, 레퍼런스 체크 순서로 전형이 이어진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