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오늘(20일) 삼성화재가 밝혔습니다.

삼성화재 유튜브는 임직원들과 함께 한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습니다.

재미있는 영상으로 고객의 일상을 충전한다는 '일상충전소'는 사내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숏폼 영상이 대표적입니다.

'보험챗', '삼별카'와 같이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보험, 금융, 자동차, 서비스 등을 설명해주는 콘텐츠도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삼성화재 대표 사회공헌사업 안내견학교가 주인공인 '스쿨오브안내견'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안내견학교의 일상을 소개하면서, 안내견은 물론 그들과 깊이 교감한 훈련사들이 직접 출연해 반려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이밖에도 삼성화재의 현재 소식을 전하는 '삼성화재 브리핑', 미래상을 담은 'AI도 모르는 리뷰' 등 삼성화재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 콘텐츠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진정성이 담긴 콘텐츠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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