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연애’ 뒤흔들 日 만찢녀 비주얼…“그를 더 알고 싶어졌어”

‘혼전연애’. 사진 ㅣMBN
오스틴강과 아슬아슬한 손 터치와 아찔한 눈 맞춤을 보인 일본 여성이 “그를 더 알고 싶어졌어” “마음이 끌리고 있어” 등의 한마디로 셀렘을 더한다.


오스틴강의 “우리 사이 너는 마음 어때?”라는 돌직구 엔딩은 곧 만나게 될 ‘혼전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11일 ‘혼전연애’가 이현진, 최다니엘, 오스틴강의 그녀에 대한 힌트를 남긴 ‘종합 티저’를 선보였다.

50초 분량의 ‘종합 티저’는 예능인지 드라마인지 모를 이국용 PD만의 스토리텔링 가득한 감각적인 연출로 시선을 모은다.


종합 티저는 흑백에서 컬러로 전환되는 확연한 톤의 변화를 선사해 ‘로맨스 버튼’이 제대로 눌린 상황을 예고한다.

흑백 화면 속 “그때 널 만나러 가지 않았더라면”이라고 읊조리던 한 일본 여성이 “나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었을까?”라고 얘기하자 화면이 컬러로 바뀌면서 생동감이 차오르는 것.
이어진 화면에서는 미지의 일본 여성들이 “열정적인 분을 보면 멋있다고 생각해요”, “웃을 때 상냥한 눈을 가진 사람”이라는 각자가 품은 한국 남자에 대한 로망을 털어놓으며 운명 찾기에 나선다.


특히 ‘종합 티저’에서는 최다니엘, 이현진, 오스틴강과 함께한 그녀들의 얼굴이 설핏설핏 비쳐 기대감을 높인다.

해맑은 표정으로 숨겨놓은 귀여움을 드러낸 최다니엘의 그녀는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상큼함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종합 티저에서 볼 수 있는 설렘은 ‘혼전연애’ 속 설렘 모먼트 중 아주 일부분에 불과하다”라며 “오직 ‘크레아 스튜디오 인스타’를 통해 볼 수 있는 ‘특별판 종합 티저’에는 이현진의 그녀가 모습을 드러낸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