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이 ‘만기왔다이렉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 = KB손해보험] |
KB손해보험이 ‘KB 다이렉트’의 새 모델로 발탁된 이만기씨와 최근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 이희준씨가 열연한 ‘만기왔다이렉트, 만기가 코앞’ 바이럴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바이럴 영상은 앞서 제작한 ‘만기오면 연아의 KB다이렉트’ TV 광고와는 별개로 입에 착 붙는 노래와 가사를 활용했다.
누구나 자동차보험 만기 시기가 가까워지면 자연스럽게 KB다이렉트를 떠올릴 수 있도록 제작했다.
지난 6일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만기왔다이렉트’ 이만기씨가 출연했다.
자동차보험 만기를 앞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만나는 친근한 모습의 내용을 담았다.
이달 말 추가 공개 예정인 후속편 영상인 ‘만기가 코앞’ 편은 이만기씨와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불법 무기 보관함 캠페인’ 공익 영상에서 열연한 연기자 이희준씨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만기가 코앞에 닥친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바이럴 영상은 IPTV, 영화관 등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또한 바이럴 영상 확산을 위해 참여형 ‘만기왔다이렉트 챌린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는 오는 11일부터 K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의 자동차보험 만기일이 행운 번호가 되는 방식으로 번호를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아이폰16 프로, 에어팟프로 2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이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관계자는 “매년 신경써야 하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귀찮고 번거로운 일로 느껴질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유쾌한 메시지 전달 방법을 고민했다”며 “고객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며 다양한 상품·서비스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