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병역의무를 이행한 청년의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6일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는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자기계발·생활편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외국어학원·서점 업종 10% △어학시험 10% △교통(철도·고속·시외버스) 20% △구독(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20% △이동통신(SKT·KT·LG·리브엠) 자동이체 5% △손해보험 업종 5% △숙박 업종 5% 등 7개 영역에서 영역별 월 할인 한도 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는 국가보훈부 가이드에 따라 전역 후 3년 이내 또는 만 34세 이하 제대군인이 발급 대상입니다.
행정안전부와 연계한 공공마이데이터 활용으로 병역정보를 확인해 별도 서류 제출 없이 KB페이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전역 이후 주민등록초본 내 병역정보가 반영되는 행정절차 완료 전인 경우 전역증을 지참하고 KB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발급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는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응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달 1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로 KB페이 앱을 통해 2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804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합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