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이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과 손잡고 오늘(9일) 저녁 8시부터 '라방(라이브 커머스)'으로 여름 호캉스 상품 판매에 들어갑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프리즘 라방에서 3가지 유형의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휴식과 재충전에 초점을 맞춘 하이엔드 패키지 중 웰니스 리트리츠는 최신 사양의 모션베드, 안마의자, 멘탈케어 기기 등을 갖춘 웰니스룸 1박과 함께 롯데호텔 서울 F&B 크레딧 바우처 12만 원권, 슬립 마스크, 힐링 서적, 43만 원 상당 뷰티 케어 키트(7~8월 투숙 한정) 등 웰니스에 특화된 구성을 갖췄습니다.
늦은 퇴실(13시)과 발렛 파킹1회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웰니스 리트리츠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실에는 뷰티 및 웰니스 관련 제품을 담은 프리즘 박스가 제공됩니다.
그밖에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투숙객 전용 라운지 라심이나 르살롱 이용이 포함된 하이엔드 패키지는 호텔에서 진행 중인 '나만의 와인 찾기' 또는 '나만의 위스키 찾기' 원데이 클래스 초청권이 추첨으로 제공됩니다.
두번째로, 어린이를 위한 키캉스 상품인 캐릭터룸 패키지도 있습니다.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꾸민 포켓몬룸과 브레드 이발소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레드 이발소룸은 키즈 텐트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포켓몬룸은 피카츄 키링 인형을 증정합니다.
양 객실을 교대로 이용할 수 있는 연박 패키지도 구매 가능합니다.
세번째로, 슈페리어룸을 사용하는 베스트셀링 패키지는 간결한 구성의 룸온리 상품과 라세느 조식을 포함하는 B&B(Bed&Breakfast) 상품으로 나뉘어 합리적인 요금에 선보입니다.
이번 라방에서는 최초로 상품 구매를 완료한 1인에게 구매상품과 동일한 숙박일수를 보너스로 제공합니다.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10인에게는 롯데호텔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합니다.
패키지 상품은 주중, 주말, 연휴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별도의 추가금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공통 특전으로 와인 1병(캐릭터룸 패키지 제외)과 호텔 내 설치된 인생네컷 포토박스의 촬영권이 있습니다.
라방을 앞둔 오후 12시부터는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와 라세느 2인 무료 조식 혜택을 묶은 오픈런 패키지도 200실 한정 판매합니다.
롯데호텔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가까운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준비할 더 없이 좋은 기회"라며 "라방 구매 고객에게는 패키지 특전 외에도 추첨을 통해 호텔 상품권, 롯데호텔 서울 VIP 프라이빗 파티 'Seoulful Night' 초청권 등 호텔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