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바캉스 시즌 맞이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음료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디자인의 여름 한정판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은 여름 대표 해양 스포츠 중 하나인 '서핑' 테마로 디자인됐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에서 판매 중입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2012년 처음 선보인 하이트제로0.00가 국내 최초의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로서 현재까지 무.비알코올 맥주 분야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NIQ(닐슨아이큐) 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1년(2023년 6월~2024년 5월)간 무·비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전국 식품 소매점 기준)에서 판매량 37.1%, 판매액 31.9%의 점유율로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하이트진로음료에 따르면 최근 주류면허법 시행령 개정으로 종합 주류 도매업자의 무·비알코올 제품의 업소 납품이 가능해짐에 따라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고, 공급 계약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에 대비해 하이트제로0.00에 대한 용량, 용기, 플레이버 확장 등 다양한 대응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