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 기간 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22.6% 성장했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이어
애경산업의 AGE20's, 루나 등 화장품 브랜드는 이번 618 쇼핑축제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157억 원의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애경산업은 라이브커머스 기반의 신규 디지털 플랫폼 틱톡, 콰이쇼우 등에서의 판매액도 전년 동기 대비 37% 성장했습니다.
애경산업은 AGE20’s 제품 중 하나가 틱톡 내 BB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했고, 콰이쇼우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 중 14만 2천여개가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매출 확대를 위한 사전 준비와 신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강화로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