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21일) 오후 2시부터 5월 4일까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가족여행! 돈 오월이' 프로모션은 5월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천 원 운임 할인과 특가 운임, 제휴렌터카 할인, 주유권 증정 등 여행에 필요한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웹, 앱을 통해 5월 왕복항공권 예매시 프로모션 코드(MAYMAY)를 입력하면 3천 원의 운임 할인이 적용됩니다.

해당기간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15Kg 무료 수하물을 포함한 편도 총액 25,400원부터 운임을 오픈하며 특가 운임에도 운임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OK렌터카 서비스 이용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항공권과 렌터카를 함께 이용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렌터카 인수 시 1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이스타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맞아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이스타항공과 함께 하는 항공여행을 통해 특별한 가정의 달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