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하자보증기간 이후 발생하는 시설 민원 등으로 인한 입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CS기동부를 신설했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CS기동부는 과거 하자보수 전담 조직이 단순한 하자보수와 사후관리 차원의 업무를 진행하던 것과 달리, 하자보증기간 이후를 포함한 입주 전 기간에 걸쳐 총체적인 고객 만족을 위한 긴급 시설 민원 응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H공사는 CS기동부를 통해 입주 전 기간에 걸쳐 입주민의 시설 민원에 신속히 대응할 방침입니다.

또한 긴급한 생활 불편 사항은 현장 출동과 기술 지도 등을 통해 해결을 돕고, 365일 24시간 빈틈없는 대응 체계도 구축할 예정입니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CS기동부 신설을 통해 공공주택 입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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