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MW 뉴 7시리즈 |
BMW 코리아가 3월 한 달간 BMW의 모든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는 생애 첫 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과 인기 모델인 BMW 5시리즈 구매 프로그램, 그리고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모델인 뉴 7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총 세 가지가 마련됐습니다.
먼저 BMW를 생애 첫 차로 구매하는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마이 퍼스트 BMW' 프로모션이 실시됩니다.
기간 내 BMW 신차를 생애 첫 차로 구매하는 고객이 BMW 파이낸셜 서비스 및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합니다.
마이 퍼스트 BMW 프로모션은 뉴 7시리즈를 제외한 BMW의 모든 차량에 적용되며,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인 만큼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및 트
레이드 인(Trade-In)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BMW 5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대표 가솔린 모델인 BMW 520i와 디젤 모델 523d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모델과 선납금에 따라 이자율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BMW 뉴 7시리즈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 및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올해의 차 심사에서 '올해의 수입차'를 비롯해 4개 부문에 동시 수상한 것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됩니다.
BMW 뉴 7시리즈 구매 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및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200만 원 지원합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