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국내 대표 대학 생활 정보 커뮤니티 플랫폼 '에브리타임'과 손잡고 지난 1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3주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에브리타임은 강의 시간표 작성과 강의평 확인 등 대학 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대학생 전용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메가박스는 에브리타임 회원 10만 명에게 영화를 9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매점 내 콤보 메뉴 3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제공된 할인 쿠폰은 '2023 개강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에브리타임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 2D 일반관과 컴포트관에서 주중과 주말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메가박스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와 제휴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다음달 28일까지 H.Point에 신규 가입한 회원 선착순 1만 명에게 영화 5천 원 관람 쿠폰을 증정합니다.
쿠폰을 수령한 H.Point 회원은 5천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코드 '10138'을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신학기와 맞물려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 시즌을 앞두고 친구와 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더욱 폭넓은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처를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