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신탁운용, ETF 홈페이지 새단장…"자사·타사 정보 한번에"


한국투자신탁운용이 ETF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새로운 ETF 홈페이지를 통해 ETF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방침입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자사 ETF뿐만 아니라, 타사 ETF에 대한 검색도 가능해 졌습니다.

아울러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UI·UX)으로 제작됐으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현됐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입니다.

이를 통해 맞춤형 정보뿐만 아니라, 연금 전용 페이지를 통한 연금 특화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또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디지털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ACE ETF와 관련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배포하는 채널로 ETF 홈페이지를 활용할 예정입니다.

또 홈페이지의 차별성을 위해 시장 이슈 사항 알림 발송이나 세미나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김찬영 한국투자신탁운용 디지털ETF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당사의 ETF 운용 전문성을 널리 알려 고객의 신뢰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개편 등 서비스 개선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