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닭고기 브랜드 회사 마니커가 계묘년 설 맞이 감사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985년 출범한 이래 고객들의 성원으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만큼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우선 마니커의 닭고기 온라인몰인 '마니커몰'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마니커몰 신규 가입 고객들은 마니커몰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마니커오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13일 올라오는 이벤트 포스팅에 '가입완료(마니커몰 아이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닭터의자연 삼계탕 2개 세트(20명)·볶음밥 5종 세트(20명)·닭터의 자연 삼계탕 4개 세트(5명) 등을 줍니다.

이와 함께 마니커몰에서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마니커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 중 마니커몰 공식 인스타그램과 마니커오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13일 게시되는 이벤트 포스팅에 마찬가지로 '구매인증 완료(마니커몰 아이디)' 댓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댓글을 토대로 추첨을 통해 볶음밥 5종세트(25명)를 증정합니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권(50명)·3000원권(100명)·춘천식 닭갈비 제품 3개(20명) 등을 지급합니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구매인증 이벤트도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 고객들과 구매 고객들에게 매 월마다 제공 혜택이 바뀌는 랜덤 혜택 쿠폰 '1985 쿠폰'도 증정됩니다. 매 월마다 바뀌는 혜택 내용은 마니커몰에서 공지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향후 1985원짜리 '핫딜 행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마니커몰은 닭고기 전문 회사인 마니커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만큼 소비자 입장에선 유통 단계가 축소돼 타 플랫폼보다 신선육을 직접 수령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현재 마니커몰에서 오전 9시까지 접수된 주문 건수에 대해선 당일 생산 제품으로 출고되고 있습니다.

대형 유통 플랫폼에서 신선육 주문 접수를 받은 뒤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받기까지 최소 48시간이 소요되는 데 반해 획기적입니다.

마니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마니커의 스토리를 알려나가는 브랜드 광고도 전개할 예정"이라며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면서 올해에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해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