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삼천리 모터스, 경기 서남부 최대 규모 군포 서비스센터 오픈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경기 서남부 최대 규모의 BMW 군포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에 위치한 삼천리 모터스 BMW 군포 서비스센터는 약 1만2천434m2 면적에 지상 5층, 지하 1층으로 이뤄진 경기 서남부권 최대 규모의 시설입니다.

방문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운영하며 단순한 서비스센터를 넘어 다양한 여가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시설로 조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BMW 군포 서비스센터는 16개의 판금 워크베이, 12개의 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한 총 7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면서도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기차 전문 정비 공간, M 모델 전용 'M 퍼포먼스 개러지' 최고 수준의 BMW 마스터 테크니션 및 전담팀으로 구성된 'BMW 마이스터 랩' 등을 통해 차량 종류와 정비 난이도에 따른 정비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 외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책임 정비를 위한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제도, 소모품 교체 차량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사고 수리로 입고 시 일반 정비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