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진로를 '제로 슈거' 콘셉트로 리뉴얼 한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월 9일 출시됩니다.

이번 리뉴얼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진행했습니다.

'제로 슈거' 콘셉트의 리뉴얼 제품은 당류를 사용하지 않고 하이트진로의 98년 양조기술로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했습니다.

또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낮춰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주의 원조로서 시대의 흐름과 트렌드를 리딩하기 위해 진로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참이슬과 함께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자 지속적으로 세대와 소통하고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2019년 4월 출시한 진로의 올해 1월~11월 누적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약 5% 증가했으며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4억 병이 판매됐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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