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D.Re.S에서, 보육기업의 기술 검증·기업 역량 고도화 위한 보육 지원
국립 한밭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오늘(12일) 보육기업을 대상으로 기술 검증 및 기업 역량 고도화를 지원하기 위한 'IR 데모데이 및 기술세미나'를 열고 변영조 센터장이 설명하고 있다. (사진=국립 한밭대학교 제공)

[대전=매일경제TV]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오영식) 창업보육센터는 오늘(12일) 대전 유성구 D.Re.S에서 보육기업을 대상으로 기술 검증·기업 역량 고도화를 지원하기 위한 'IR 데모데이 및 기술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1부 IR 데모데이는 시드(Seed) 투자 단계 기업을 대상으로 실전 IR를 통해 기업 투자유치 가능성을 높이는 'BI 지원사업' 프로그램의 하나로 6개 기업이 참여했습니다.

발표를 진행한 6개 기업은 '교통 레이더'의㈜라스윈(대표 한만경), '미생물 기반 바이오소재'의 ㈜솔붐(대표 신택수), 'PCCU 시스템'의 ㈜엔비유(대표 황대석), '실시간 심전도계'의 ㈜엠에스엘(대표 정연호, 최상동), '정밀검사용 라인레이저'의 ㈜유사이언스(대표 김은규), 'AI 솔루션'의 ㈜로보볼트(대표 정의림)입니다.

2부 기술세미나는 한밭대 창업보육센터 보육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성원경 교수가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창업기업이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활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기술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money.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