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대학일자리센터 '2021 U7+ 대학연합 알쓸신JOB캠프' 프로그램진행"

대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200% 증강하는 대학연합 JOB 캠프가 열립니다.

안양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진로 설계부터 면접까지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한층 강화시키는 '2021 U7+ 대학연합 알쓸신 JOB 캠프'를 오는 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경기 남부 6개 대학과 연합하여 열게 되는 이번 캠프는 기본과정과 완성과정으로 구별됩니다. 우선 기본과정에서는 LMS 온라인강의로 취업 , 진로 , 비즈니스를 주제로 취업전략부터 진로설계 , 문제해결과 의사소통향상을 위한 강의로 진행되며 10월 5일까지 기간 내 자유 수강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LMS 온라인강의와 실시간 강의로 이뤄지는 완성과정은 현직 실무자의 조언과 실제 면접을 위한 모의 면접, 자기소개서 작성과 첨삭 등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U7+ 대학 소속 각 대학별로 15명 이내로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되는 이번 JOB 캠프는 재학생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 과정별 혜택으로는 기본과 완성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며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김현태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한 어렵고 침체된 취업 시장을 돌파할 수 있는 실질적인 취업전략과 모의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학생들의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안양대는 지난해 대학일자리센터 개소식을 갖고 폭넓은 진로탐색지원 , 맞춤형 진로 선택 지원 , 구직활동 지원 , 취업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들의 진로와 취 · 창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