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신제품 '갤럭시 Z폴드3'와 '갤럭시 Z플립3'의 사전예약을 받고 27일 공식 출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역시 같은 기간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폴드3는 7.6인치의 대형 화면에 폴더블폰 최초로 'S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256GB 모델이 199만8천700원입니다.

갤럭시 Z플립3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전작 대비 4배 커졌고 크림·그린·라벤더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25만4천원입니다.

전국 디지털프라자나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됩니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사흘 전인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후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에게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와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등을 증정합니다.

또 폴더블폰 파손 보장(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3회)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9월 30일까지 갤럭시 Z폴드3와 Z플립3를 구매하고 기존 휴대전화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중고 시세보다 높게 보상해주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동통신사는 폴더블폰 2종 출시에 맞춰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은 개통 고객에게 이마트·배달의민족·카카오프렌즈골프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중 하나를 무료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합니다.

또 골프 브랜드 PXG와 함께 갤럭시 Z폴드3·플립3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합니다.

KT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예약 시 선착순 1천명(서울 지역)이 사전개통 전날 단말기를 미리 받아볼 수 있도록 '21시 퀵 배송'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농구 국가대표 허훈 선수와 함께하는 '1호 고객' 개통 행사도 열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 제품을 사전예약하고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엽니다.

이동통신사별 자세한 카드 혜택이나 온라인 구매 혜택 등은 각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 이성민 기자 / smlee@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