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자체 브랜드 '피코크'의 히트상품을 육성하기 위한 사업에 나섭니다.
이마트는 맛과 화제성, 고객 평가 등을 고려해 피코크 구매자들이 뽑은 '피코크 히어로 아이템'을 선정하고 할인행사 등 홍보를 진행할 방침입니다.
업체 측은 "피코크 매출 상위 5개 제품이 전체 피코크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19년 3.5%에서 작년 6.2%, 올 상반기 6.9%로 증가했다"며 히트상품 발굴에 대한 중요성 커져 이같은 사업을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