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우수 여성 중소기업의 TV홈쇼핑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이노스TV의 일반 프리미엄 TV 3종과 스마트 프리미엄 TV 3종을 공영쇼핑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제품은 오는 24일 밤 11시 45분에 50분간 공영쇼핑을 통해 방영됩니다. 방송을 통한 구매 시 다양한 카드를 통해 10개월 무이자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2년무상 + 3년 유상 서비스가 제공되고 매직리모컨, TV 선반 거치대도 구성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노스 프리미엄 제로베젤 UHD TV 55, 65형’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로베젤 디자인으로 TV의 상단 및 좌우 베젤을 0.1mm로 얇게 디자인해 주변 인테리어 환경과 잘 어울릴 뿐 아니라 영상 몰입감을 더해줍니다. ‘이노스 프리미엄 UHD TV 75형’도 소개되는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극장을 가기 어려운 상황, 집에서도 대형 화면을 통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스마트 프리미엄 TV로 ‘이노스 프리미엄 제로베젤 넷플릭스 스마트 UHD TV 55,65,75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및 유튜브 정식 인증 TV로 인터넷 연결시 4K 해상도의 영상을 버퍼링 없이 감상이 가능하고, 간편한 웹 검색 기능 역시 제공하며, 미러링 앱을 통한 휴대폰, 노트북과 연동도 할 수 있습니다.

이노스TV 관계자는 “이노스TV는 OEM제조판매 서비스를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대기업에 비해 합리적 가격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32인치에서 86인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습니다. ​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코로나 19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기업을 위해 ‘W-디지털 판로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재 생산 여성기업 중 우수 품질 브랜드를 선정해 TV홈쇼핑 방송, 라이브커머스 방송 부문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