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더네스트’,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더네스트’가 ‘2021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프로폴리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마더네스트는 청정의 나라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대표상품인 프로폴리스를, 물과 함께 먹는 ‘캡슐형’부터 원액으로 즐기는 ‘액상형’, 입안에 직접 분사하여 편하게 사용하는 ‘스프레이형’, 그리고 감기사탕이라고 불리는 ‘캔디형’까지 다양한 형태로 생산하고 있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樹脂)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생성하는 물질로 박테리아의 번식을 막고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며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향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집중되는 현대시대에 발맞추어 엄선된 원료와 좋은 기능성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