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11번가 모바일 라이브 방송 특가전 오는 25일 최초 진행

[씰리침대 ‘모네 II(Monet II)’ 이미지]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5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라이브 방송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11번가 방송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한 씰리침대가 최초로 실시하는 모바일 라이브 특가전으로 씰리침대의 베스트셀러 한정 수량이 특별가에 판매된다. 씰리침대가 최근 출시한 인기 신제품도 11번가 구매 고객에 한정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는 씰리침대의 첫 소파 베드인 ‘투 웨이 베드(Two-way bed)’가 있다. 투 웨이 베드는 소파와 침대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가구로, 일반 침대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가능해 집콕 시간이 길어진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씰리침대 투 웨이 베드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만 판매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된다. 방송 중 투 웨이 베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트로 풍의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꽃 베개 2개가 추가로 증정돼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11번가의 베스트 셀러인 ‘모네 II(Monet II)’는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이 조화를 이뤄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아름다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미국에서 특허 받은 씰리만의 스프링 기술로 신체 부위별로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최적의 쿠션감이 특징이다. 이번 씰리침대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씰리침대의 또 다른 베스트 셀러 ‘브라이드(Bride ET)’도 최대 67% 할인 판매된다. 브라이드는 웨딩 컨셉에 맞춘 순백의 원단과 티아라 패턴이 매력적인 매트리스로 신체 굴곡에 따른 강한 지지력과 별도의 타퍼 없이도 느낄 수 있는 쿠션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에드가(Edga)’, ‘시슬레(Sisley)’ 등 다양한 씰리침대의 인기 매트리스와 하단 매트리스를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추가 이벤트도 풍성하다. 방송 중 씰리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르쿠르제 그릇세트(2명)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1명)이 주어진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채팅에 참여하기만 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후기 작성자 중 10명을 추첨해 25만원 상당의 호텔심 침구세트를 감사 선물로 증정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방수 커버가 증정된다.

11번가 스토어찜 시에는 즉시 적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 발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내 ‘라이브11’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와의 비대면 접점을 확대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집에서도 편리하고 손쉽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의 최초 단독 특가 구매 찬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기반으로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 시장에서 최근 반 세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 #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