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자녀 성장 주기별 보장 신상품 'KB희망플러스 자녀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이 자녀의 성장 주기별로 특화된 보장과 새로운 납입면제 기능을 탑재한 신개념 자녀 전용상품 'KB희망플러스 자녀보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상품은 기존 250여 개의 다양한 자녀보장과 더불어 자녀 성장 주기(태아~출생, 미취학, 아동기, 청소년기)별로 자주 발생하는 '독감치료비', '수족구진단비', '수두진단비', '기흉진단비' 등 주요 생활질환을 보장합니다.

또한 태아 및 산모 보장강화를 위해 '양수색전증진단비', '뇌성마비진단비', '다운증후군출산보장' 등을 신설해 태아 때부터 건강한 출산까지의 보장을 구축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자녀보험의 실질적 보험료 납입자인 부모 중 1명이 중대한 질병이나 재해 발생 시 향후 납입해야 하는 보장 보험료를 면제해 주고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주는 '자녀 및 부모 납입면제 페이백' 기능을 업계 최초로 탑재해 자녀보험 납입면제 페이백 기능의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KB손해보험은 "기존의 자녀보험은 자녀의 보장에만 집중하였으나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은 자녀의 보장 강화뿐만 아니라 실질적 보험료 납입자인 부모가 중대한 질병이나 재해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할 때 자녀의 보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납입면제 기능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