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색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가 들어간 티셔츠를 제작했습니다.
MZ세대는 1980년~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이르는 말입니다.
LG전자는 4월 한 달간 이 티셔츠를 활용해 러시아의 인플루언서(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영향이 큰 유명인)들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은 LG전자는 2009년부터 100차례가 넘는 대규모 헌혈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