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짜파게티 35주 년을 기념해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앞서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짜파게티 응용 레시피를 후보로 스페셜 짜파게티의 콘셉트를 선정하는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5만 5천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트러플 짜파게티가 70% 가량의 표를 얻어 독보적으로 1등을 기록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트러플 오일 짜파게티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먹어본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트러플이 흔히 접하기 어려운 재료인 만큼 새로운 맛에 대한 호기심도 투표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여진다"고 설명했습니다.
농심 짜파게티는 1984년 출시된 이래로 72억개가 판매될 만큼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많은 레시피를 만들어내며 모디슈머 열풍을 이끌기도 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