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cm 너비에 하루 최대 5.5L 강력제습
식기세척기·폴더블 안마베드 등
크기 줄인 가전 속속 출시

쿠쿠 인스퓨어 제습기. <쿠쿠>
쿠쿠는 1인 가구에 적합한 ‘인스퓨어 5.5L 제습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폭이 28cm로 사이즈는 최소화하면서 하루 최대 5.5L의 강력한 제습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물통 크기도 2L로 키워 물통을 자주 비워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었다.


쿠쿠 인스퓨어 제습기는 자동, 수동, 연속, 수면, 의류건조의 5가지 제습 모드를 제공한다.

제습기 내부에 생길 수 있는 곰팡이나 냄새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 성에 제거 및 내부 건조 기능을 제공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자동 배수 호스를 연결하면 연속 배수가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쿠쿠는 식기세척기 신제품 ‘더 슬림’과 레스티노 폴더블 안마베드도 함께 출시했다.


‘더 슬림’ 식기세척기는 기존 제품 대비 폭을 15cm 줄여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4중 회전 입체 세척 시스템으로 28개의 3단 구조 회전 노즐이 물을 분사사해 세척력을 높였다.

표준·강력·급속·스마트 또는 통살균 등 4가지 세척코스와 헹굼추가·강력건조 등 6가지 세척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쿠쿠 더 슬림 식기세척기. <쿠쿠>
레스티노 폴더블 안마베드는 에어 스트레칭과 지압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2 in 1’제품이다.

총 12개의 에어셀이 전신을 풀어주고, 등과 허리 중심 지압 마사지 모드가 피로 해소를 돕는다.

접이식 디자인이며, 10kg 안팎의 부담 없는 무게로 휴대 및 이동이 간편하다.


쿠쿠 레스티노 폴더블 안마베드. <쿠쿠>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