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10일부터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을 본격 시작합니다.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은
농심이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협업해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사진을 찍는 가상 촬영 체험입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 해외에 있는 약 730여 개 인생네컷 매장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은 오는 9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농심은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붐업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공개와 SNS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농심이 9일 공개한 유튜브 채널 원더맨과의 협업 영상은,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또한, 여행 큐레이션 계정 데이트립과 함께 캠페인 참여 방법에 대한 영상 콘텐츠도 선보였습니다.
농심은 향후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의 실제 사연과 인생을 맛있게, 네컷 사
진도 공개할 계획입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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