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미노피자 하이프로틴 도우 광고. [사진 = 도미노피자 제공] |
도미노피자는 하이프로틴 도우 광고 관련 디지털 콘텐츠가 조회수 300만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저속노화 및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겨냥한 하이프로틴 도우를 출시하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였다.
도미노피자 모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손 선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
도미노피자 로고. [사진 = 도미노피자 제공] |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공식 SNS를 통해 하이프로틴 도우와 미션 H를 테마로 한 디지털 콘텐츠 3종 ‘핫한 여름’ ‘흡족한 회식’ ‘확실한 효도’를 공개했다.
디지털 콘텐츠 성공에 힘입어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는 2023년 출시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대비 판매량이 약 27%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는 라지(L) 사이즈 도우 기준 2조각으로 계란 2개분의 단백질(약 13g)을 함유하고 있다.
고단백·고식이섬유 도우로, 7가지 영양 곡물의 풍미까지 즐길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