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퍼 개러지’ 팝업 운영
연말까지 300여 종 전시
한솔제지가 서울 충무로에 ‘인스퍼 개러지’를 열고, 팬시지 브랜드 강화와 고객 소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인스퍼(INSPER)는 ‘Inspiring’과 ‘Paper’의 합성어로 ‘좋은 영감을 주는 종이’라는 뜻이다.
개러지(garage)는 다양한 종이를 보관하는 창고라는 의미다.
한솔제지는 특히 개러지를 애플이나 구글 같은 글로벌 혁신 기업이 초기 아이디어를 실현했던 실험적 공간에서 착안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상설로 운영하는 이번 쇼룸에는 300여 종에 달하는 색지·무늬지·재생지를 비롯한 인스퍼 제품은 물론, 인쇄용지와 산업용지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디자이너, 기획자, 디자인 전공 학생 등 종이를 다루는 다양한 고객층이 실물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는 것이
한솔제지 쪽 설명이다.
한솔제지는 인스퍼 개러지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우수 고객에게 종이 샘플북을 제공한다.
디자이너 토크쇼, 종이 패키징 교육, 공장 투어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한솔제지 관계자는 “디자이너와 학생을 비롯해 다양한 고객이 방문해
한솔제지 인스퍼 제품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누렸으면 한다”며 “이를 통해 영감을 얻고 창작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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