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일주일간 ‘올영세일’
선케어·쿨링, 이너뷰티 상품 특가
 |
올리브영, 5월31일~6월6일 ‘올영세일’ 진행 <사진=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일주일간 ‘올영세일’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네 차례(3·6·9·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대표 정기 할인행사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약 2만 종의 뷰티·헬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계절별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시기마다 맞는 트렌디한 상품을 특가에 소개해 소비자층에 광범위하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케어와 쿨링 상품을 ‘기SUN 제압’ ‘쿨링 뷰티’ 등 쉽고 재미있는 키워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몸속까지 시원하게 하는 ‘마시는 여름템’, 월경기 여성들의 불편함을 덜어줄 ‘시원한 그날’ 등 키워드와 연계한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디어스킨 △라이블링 △시크릿데이 △티젠 등 이너뷰티·W케어 전문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영세일에서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30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스테디 셀러 특가’를 운영한다.
가격 할인 혜택을 강조한 ‘99특가’와 ‘반값 특가’ 상품 약 330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매일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선정된 브랜드의 떠오르는 상품 1종을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하는 ‘깜짝 특가’도 함께한다.
브랜드 데이 특가는 6월 1일 ‘토리든’을 시작으로 △퓌 △라운드랩 △필리밀리·웨이크메이크 △딜라이트 프로젝트·프로티원 △어노브·바이브랩 △메디힐의 대표 상품을 순차 할인한다.
‘올영세일 쿠폰팩’도 새로 도입해 행사 기간 중 무작위로 선정한 날짜에 깜짝 운영한다.
쿠폰팩을 사용하면 최대 4만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하는 ‘선착순 쿠폰’은 올영세일 기간 매일 자정(0시), 정오(12시),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쿠폰팩과 선착순 쿠폰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혜택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
올리브영, 5월31일~6월6일 ‘올영세일’ 진행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